IT 관련

카카오뱅크 PC 버전 홈페이지(kakaobank.com) 바로가기

버그매니저 2022. 4. 8. 14:58

카카오뱅크는 모바일 앱에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로 입·출금 및 계좌 이체, 모임통장 등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모바일 앱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PC 버전 홈페이지에서 어떤 기능이 있는 지와 바로가기까지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글보기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화면

카카오뱅크 PC버전 홈페이지

카카오뱅크의 첫 화면은 카카오의 대표적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이 맞이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앱에 최적화 되어있는만큼 첫 화면부터 아무것도 없고 앱 설치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대출을 위한 '서류제출하기' 버튼이 눈에 띄게 보입니다. 카카오뱅크 PC 버전 홈페이지에서 휴대폰에서 사용한 것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주요 메뉴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인터넷 뱅킹

▲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는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예금/적금 서비스, 대출, 해외송금 보내기/받기 및 카카오뱅크 mini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 중 모임통장을 눌러보면,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만들기

▲ 위와 같이 모임통장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하지만 가입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서만 가능 합니다. 즉, 홈페이지에서 불가능 하다는 것 입니다. 다른 서비스(입출금, 이체 등)도 이와 같습니다. 

 

 

증명서 발급내역 조회

카카오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증명서 발급내역 조회 및 출력 입니다. 카카오뱅크 앱를 통해 PC로그인을 진행 후 발급한 증명서 내역 조회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증명서 발급 내역
카카오뱅크 증명서 발급카카오뱅크 로그인


차후 카카오뱅크 PC 버전이 더 발전하고 활성화 될 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딱히 쓸 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카카오뱅크는 휴대폰(모바일)으로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하셔서 이용 하시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로울 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앱 설치하기 👈아이폰 전용

카카오뱅크 앱 설치하기 👈삼성폰 전용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카카오뱅크 PC버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