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타입스 MBTI 성격유형 테스트 하는 곳 링크, 결과는?

버그매니저 2022. 6. 15. 16:45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핫한 타입스 MBTI 테스트 입니다. 예전에는 혈액형으로 나눠서 사람의 성격을 구분 했다면, 요즘은 MBTI를 맹신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회사 면접에서도 MBTI가 뭐냐고 물을 정도로 사람을 판단하는데 중요한 척도와 기준이 된 것 같습니다. 타입스 types MBTI 테스트는 기존에 있던 MBTI 테스트에서 문항만 조금 다르다 뿐이지, MBTI 테스트 종류 중 하나 입니다. 어떻게 하는 지 알아보고 바로가기 링크까지 확인 하세요.

테스트 모음

타입스 MBTI 테스트 방법

타입스 types MBTI 테스트 하는 곳, 홈페이지, 결과

타입스 MBTI 테스트 첫 화면 입니다. '지금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저도 누가 링크를 알려줘서 들어갔는데 '친구들은 나를 어떤 유형으로 볼까?' 이 문장이 ... 사람들이 했던 테스트가 맞는 지 헷갈리게 하더라고요. 친구들이 나를 어떻게 보는지 테스트 하는거면 친구들이 나를 평가하는 테스트인가? 저건 아닌가보다 하고 넘어갔는데 저게 맞았습니다. 

 

그리고 다음 화면에서 캡쳐는 안 했지만 타입스에 회원가입을 하라고 뜹니다. 앱은 설치 안 해도 되지만, 회원가입 해야되서 번거롭다 느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로 회원가입하면 5초만에 가입 할 수 있으니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나서 타입스 성격 유형 퀴즈를 시작하면 됩니다. 프로필은 카카오 프로필이 자동으로 찍히는데 프로필을 숨기고 익명으로 하셔도 됩니다. 소요시간은 약 5분 정도 걸립니다. 본인에게 더 가깝다 싶은 문항을 선택하세요.

타입스 types MBTI 테스트 하는 곳, 홈페이지, 결과타입스 types MBTI 테스트 하는 곳, 홈페이지, 결과

타입스 MBTI 테스트 결과는?

 

타입스 types MBTI 테스트 하는 곳, 홈페이지, 결과

저는 평소 MBTI 테스트를 하면 ISFJ, ISFP가 번갈아 가면서 나오는데 최근에는 ISFP로 굳혀졌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타입스 MBTI 테스트 결과도 똑같이 나와서 놀랐어요. 다른 친구들이 한 걸 보니 다들 기존에 MBTI 테스트 한 것과 똑같은 결과가 나와서 놀라더군요. 

 

본인의 MBTI로 나온 성격 특징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ISFP 성격 유형 설명 자세히 보기' 저 문장을 클릭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ISFP 성격유형 결과 보기 👈

 

성격유형 : “호기심 많은 예술가” (ISFP) | 16Personalities

 

www.16personalities.com

클릭해보니 MBTI 무료 테스트의 정석 홈페이지www.16pernonalities.com 의 결과 화면으로 연결 됩니다. 좀 꼼수 같기도 하네요.

여러분도 한 번 테스트 해보고 친구들과 공유 해보세요! 왜 인지는 모르겠지만 주변 사람들도 많이 하고, 공유하고 있는 타입스 MBTI 테스트 였습니다!

 

타입스 MBTI 테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

 
흥미로운 글

 

유튜브 영상 | 특정 시간에 알람 설정 방법 (ft. 모닝콜)

 

유튜브 영상 | 특정 시간에 알람 설정 방법 (ft. 모닝콜)

일어날 때 내가 듣고 싶은 음악을 들으면서 일어나고 싶다는 생각 해보신 적 없으신가요? 저는 평소 유튜브에서 음악을 자주 듣곤 하는데 자고 일어날 때도 내가 듣고 싶은 음악이 자연스럽게

maliceit.tistory.com

연금복권 인터넷 구매 하기

 

연금복권 인터넷 구매 하기 동행복권 홈페이지

연금복권은 오프라인 판매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 합니다. 바깥 외출이 여의치 않는 분들에게 인터넷으로 연금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소개해 드리겠

maliceit.tistory.com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초에는 점집이 매우 바쁘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신년 운세나 새해 토정비결을 궁금해하기 때문에 철학관이나 신점을 보러 많이 가곤 하는데요. 요즘은 인터넷에서도

malicei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