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협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openbank.cu.co.kr) 바로가기

버그매니저 2022. 6. 22. 18:05
반응형

신협은 신용 협동조합의 줄임말 입니다. 협동조합은 '은행'은 아니므로 새마을금고 등과 같이 제2금융권으로 분류 됩니다. 검색창에서 '신협'을 검색할 경우 신협 소개 홈페이지가 나오므로 직접적인 인터넷 뱅킹을 하려면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신협은 특판 적금 상품이 한번씩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적금 상품 가입을 위해 많이들 이용 하시는 것 같습니다. 신협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첫 화면

신협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 화면

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화면 입니다. 개인 인터넷 뱅킹 및 기업 인터넷 뱅킹을 하실 수 있는데요. 위 화면은 개인 인터넷 뱅킹 기준이며, 화면 맨 윗쪽에 '기업'을 누르면 기업 인터넷 뱅킹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신협 인터넷뱅킹 가입

처음 가입하는 경우 '뱅킹 신규가입 절차' 버튼을 눌러 절차를 확인하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뱅킹 이용 시 보안 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신협에서 요구하는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이용하시면 좀 더 안전한 거래 하실 수 있습니다.

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메뉴

신협 인터넷뱅킹 서비스의 주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좌조회

신협 인터넷 뱅킹 계좌 조회

예금 잔액 조회와 같은 기본적인 인터넷 뱅킹 서비스 입니다. 신협에 가입되고 인터넷 뱅킹 가입 하셨다면 로그인 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2. 이체

신협 인터넷 뱅킹 이체

계좌 이체, 예약 이체, 자동이체 등 이체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타은행 계좌 등록

신협 인터넷 뱅킹 타은행 계좌 등록

다른 은행 계좌를 등록해 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도 통합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일일이 각 은행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계좌 조회 보다 한 곳에서 통합 관리 하는 것이 편리하겠죠.

4. 예금 상품

신협 인터넷 뱅킹 예금 예탁

인터넷 예탁상품은 가입 - 조회 - 해지 전 과정을 인터넷으로 처리할 수 있는 인터넷 전용 예탁 상품 입니다. 거치식, 적립식으로 나뉩니다.

 

5. 부가서비스

신협 인터넷 뱅킹 입출금 조회

부가서비스 메뉴에서 예금잔액증명서, 금융거래확인서, 원천징수영수증과 같은 증명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오른쪽 아래) 세무 업무 등 필요할 때 여기서 증명서를 출력할 수 있겠죠. 

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글

 

미수령 국세 환급금 조회, 지급 신청 방법

 

미수령 국세 환급금 조회, 지급 신청 방법

미수령 환급금은 납부한 세액이 납부해야 될 세액보다 많은 경우거나, 납세자의 환급 신고·근로장려금 신청 등에 의해 발생하고 있습니다. 국세 환급금을 받아가지 않을 때 미수령 환급금이 생

maliceit.tistory.com

미환급 자동차 채권 조회 | 농협 홈페이지 바로가기

 

미환급 자동차 채권 조회 | 농협 홈페이지 바로가기

새차나 중고차나 차를 살때 의무적으로 지역개발채권이나 철도개발채권을 사야만 합니다. 이 채권을 사고 5~7년이 지나면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직접 은행에 방문해야한다

maliceit.tistory.com

타입스 MBTI 성격유형 테스트 하는 곳, 결과는?

 

타입스 MBTI 성격유형 테스트 하는 곳 링크, 결과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핫한 타입스 MBTI 테스트 입니다. 예전에는 혈액형으로 나눠서 사람의 성격을 구분 했다면, 요즘은 MBTI를 맹신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회사 면접에서도 MBTI가 뭐

maliceit.tistory.com

반응형